둠 파멸의 게이트 둠 어나이얼레이션 Doom : Annihilation
DOOM : Annihilation
둠 : 파멸의 게이트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이런 수작이 왜 그렇게 평점이 낮은지 도무지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한 마디로..
단적으로..
최소한 영화 아바타보다 훨씬 나은 영화라는 생각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UAC에서 비밀리에 일종의 웜홀 비슷한 연구를 하고 있는데요..
이 사람이 웜홀 비슷한 것을 만든 것이 아니라..
수 천 년 전에 남겨진 고대 게이트를 발견하여 30여 년 간 연구를 해서 인간을 대상으로 실험을 하는 것으로 영화는 시작됩니다.
미국의 네비다주 UCA 지하 실험 연구소에서 반스 박사가 이 게이트로 들어가서 화성 식민지의 포브스에 순간 이동을 합니다만,..
인간을 순간 이동을 시키기 위하여 분해를 했다가 재조립을 하는 과정에서 실험 대상자였던 반스 박사가 순간 이동을 해서 포브스에 도착하지만, 괴물이 되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포브스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악마로 변해 버렸습니다.
살아남은 몇 사람은 숨어 있다가 구조가 되지만, 결국 전원이 죽는데요..
우리의 여주인공, 여전사 조엔 다크 중위..
밀라요보비치보다 더 쎈 원더우먼 기질의 미 해병대 중위를 포함한 구조대가..
연락이 끊긴 포브스 구출 작전에 들어가고, 4개월의 동면 끝에 깨어났습니다.
4개월간의 긴 여정 끝에 드디어 포브스에 도착하여 비밀 통로로 기지에 들어가지만,..
그 동안 흔히 보아오던 그런 영화 속의 좀비가 아닙니다.
거의 악마에 가까운 준 악마로 변한 포브스 연구원들에게 해병대원들은 하나둘 죽어가고..
구조대의 최고 지휘관인 캡틴(대위)이 여러 명의 악마성 좀비로 변한 과학자들에게 잡아 먹히고 여전사 여주인공, 밀라요보비치보다 더 쎈 조엔 다크 중위가 선임 장교가 되어 지휘를 하지만,..
구조대인 해병 대원들을 태우고 온 우주선 조종사 혼자 남아서 우주선을 지키지만, 악마의 장난으로 대원들과 통신도 두절되고, 우주로 날아 올라서 통신을 시도하려 하지만, 우주선 컴퓨터마저 악마가 장악을 하여 결국 우주선 조종사도 죽습니다.
포브스에서 살아남은 목사는. 우리의 여전사 조엔 다크 중위의 어머니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지만, 지금도 조엔 다크 중위의 곁에서 지키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래서 조엔 다크 중위가 악마로부터 영혼을 빨아들이는 순간에도 조엔 다크 중위의 돌아가신 어머니가 지키는 것을 보게 되고 목사 자신도 죽으면서 이 말을 조엔 다크 중위에게 해 주고 죽습니다.
우리의 여전사, 여주인공, 밀라요보보치보다 더 쎈 조엔 다크 중위는 무술 실력만 쎈 것이 아닙니다.
머리도 천재라서 악마로 변한 박사를 구슬러서, 우주선이 이륙도 못하고 통신도 두절되자 결국 여기 있어도 죽는다고 다시 포브스 기지로 들어가서 친구 박사가 원자로를 가동시켜 전력을 복구하여 포브스가 다시 가동되지만,..
이미 악마가 된 박사에게 모조리 죽습니다.
우리의 여전사, 여주인공, 밀라요보비치보다 더 쎈 조엔 다크 중위가 악마인 박사를 죽이지만, 죽은 박사가 다시 살아나서 '나는 이미 죽은 몸인데 또 죽일수 없다고 하면서 조엔 다크 중위를 웜홀같은 게이트 속으로 집어 넣는데..
알고보니 월홀 비슷한 게이트는 바로 악마들의 소굴인 지옥으로 연결되는 게이트였던 것이었던 것있으니.. 우리의 여전사, 여주인공, 밀라요보비치보다 더 쎈 조엔 다크 중위도 결국.. 죽어서 지옥에 가는 것이 아니라 지옥에서 죽는 것으로 결말이 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